본문 바로가기
IT를 잡아라

페이스북이 작정하고 만든 스마트워치 '메타워치' 갤럭시워치와 애플워치를 섞은 모습

by 이니블로거 2021. 11. 1.
320x100

페이스북이 얼마전 사명을 '메타'로 변경하여 큰화제가 되고있다.
그런데 이러한 가운데 페이스북이 출시를 준비하고 있는 스마트워치 '메타 워치'의 예상 렌더링이 공개되어 또다른 화제가 되고 있다.
외관 디자인은 삼성의 '갤럭시워치'와 애플의 '애플워치'를 섞은 듯한 모습으로 디스플레이 하단에는 카메라가 탑재된것이 특징으로 보인다.

현재 IT매체들의 소식에 따르면 '메타워치'는 LTE를 지원하며 심박수 모니터링 등 헬스케어 기능을 제공할것으로 전망이 된다. 그외에 디스플레이쪽에 탑재되어 있는 카메라로 인해 스마트워치로 영상통화가 가능할것으로 예상이되며 카메라의 화소는 1080만화소로 스마트폰 카메라와 유사한 수준의 화질을 제공될것으로 보인다.
페이스북의 스마트워치 '메타워치'의 출시예정은 내년 중으로 시장에 공개되어 출시될것으로 예상이되며, 내년 출시가 예상되는 삼성의 '갤럭시워치5(가칭)'과 애플의 '애플워치8(가칭)'과 경쟁구도가 펼쳐질것으로 보인다.

 

 


현재 해당 '메타워치'의 렌더링을 접한 국내 소비자들의 반응은 '디자인이 갤럭시워치나 애플워치 보다 나은것같다' '스마트워치에 카메라가 달리다니 혁신이다.' '페이스북이 작정하고 출시하는 것같다'등의 출시를 기대하고 있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