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를 잡아라

전면, 후면, 측면 총6면을 강화유리로 감싸는 새로운 아이폰의 등장

by 이니블로거 2021. 11. 24.
320x100

지난18일 IT전문매체에서 애플이 유리재질로 마감된 전자장치라는 이름으로 미국 특허청에 새로운 특허를 등록했다고 보도했다.

현재 이보도에 따르면 애플의 이번 특허는 아이폰의 전면과 후면 그리고 측면까지 총 6면을 모두 유리로 마감을 한 도특한 디자인이다.

특허에 등록된 아이폰 디스플레이가 각각의 면에 위치해 화면을 자유롭고 유연하게 흐르며 각각의 모서리 부분에는 구부러진 디스플레이가 들어가는 디자인의 아이폰이다. 터치에 따라 전면에 있는 아이콘을 측면과 후면으로 자연스럽게 스크롤 되는 모습을 볼수 있는 디자인의 아이폰이다.

현재 특허에 등록된 디자인의 컨셉 아이폰은 기존에는 볼수 없는 전면과 후면 측면까지 모두 강화유리 디스플레이로 뒤덮혀 있는 독특한 디자인의 아이폰이다. 공개된 컨셉 디자인 아이폰은 현재 많은 소비자들사이에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으며 이전에는 볼수 없었던 디자인이면서도 미래적인 디자인을 탑재했다.

 

 

 

 

아직까진 컨셉으로 공개된 디자인의 아이폰이지만 만약 공개된 디자인의 아이폰을 실제 출시를 하게 된다면 소프트웨어부분에서 많은 개선이 필요할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개선이 끝난 후에는 디스플레이를 개인 취향에 따라 화면을 꾸밀수 있는 매력적이 스마트폰이 될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전면,후면,측면까지 강화유리로 제작된 제품이다보니 내구성 많이 낮을것으로 예상이된지만 만약 출시가 된다면 애플에서 전용 정품케이스를 출시하여 안전하게 사용할수 있도록 만들것으로 예상이되는 부분이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