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0x100
지난 15일부터 GS리테일이 서울장수와 협업하여 '막사'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막사'는 젊은 층이 즐겨 먹는 먹걸리와 사이다를 2대1 비율로 만들어 먹는것에 아이디어를 얻어 만든 제품이라고 한다.
'막사'는 총 4번의 담금과 발효 과정을 거쳐 사이다의 향을 첨가하여 맛을 추가로 내고 탄산 주입을 거쳐 만든 제품이며 알코올 도수는 5%라고 한다.
막걸리와 사이다의 줄임말인 '막사'는 그동안 많은 젊은 층의 소비자들이 즐겨마시는 레시피였다.
기존의 막걸리보다는 도수는 낮추고 달달함을 더해 술이 약한 사람도 부담없이 마실수 있는것이 장점인 주류 레시피였다. GS리테일은 이런 소비자들의 니즈를 공략하기 위해 이번 제품을 출시한듯한다.
현재 '막사'의 출시로 제품의 먹어본 소비자들은 '섞어먹는것 보다 더 맛있다.' '왜 막사를 먹는지알것같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평소에 달달한 술을 좋아하거나 술에 약해 술자리에 못낀는 사람이라면 이번 막사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이슈를 잡아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 '모더나'백신 부스터샷 허가 신청 (0) | 2021.11.19 |
---|---|
먹는 백신 '화이자 경구용 치료제' 긴급 승인 신청 (2) | 2021.11.18 |
카페에서 이제 주먹밥도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주먹밥 판매 시작! (0) | 2021.11.15 |
명품치킨 '푸라닭' 신메뉴 '콘소메이징' 출시 (0) | 2021.11.13 |
슈프림과 티파니앤코의 콜라보레이션 악세사리 출시 (0) | 2021.11.11 |
댓글